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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Broadcast Trend

시청자가 스트리밍으로 전환함에 따라 지역 TV 방송국이 관련성을 유지하는 방법

(출처: https://www.cnbc.com/2021/04/24/local-tv-stations-plot-to-remain-relevant-in-shift-to-streaming.html )

  • EW Scripps의 CEO Adam Symson은 CNBC에 자신의 회사가 미국인들에게 디지털 안테나의 가치에 대해 가르치기 위한 "옹호 캠페인"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방송국 그룹은 결국 재전송 요금 증가가 감소하는 스트리밍 시대 세계를 계획해야 합니다.
  • 방송사는 Sinclair Broadcast Group이 자체 선형 스트리밍 서비스를 개발하면서 다양한 경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텔레비전 배포의 배후 기술은 안테나에서 케이블, 위성,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스트리밍에 이르기까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했습니다.

이제 EW Scripps의 CEO인 Adam Symson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TV 시청의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안테나.

소비자들이 전통적인 유료 TV에서 구독 스트리밍 서비스로 이동함에 따라 디지털 안테나가 사람들의 시청 습관의 필수 구성 요소로 부상할 것이라고 Symson은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EW Scripps는 안테나의 가치를 설명하기 위해 올해 옹호 캠페인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Symson은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계획이 소비자에게 안테나를 무료로 제공할지 아니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지에 대해서는 언급을 거부했지만, Symson은 EW Scripps에 안테나가 구독을 보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미국인을 교육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작업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트리밍 비디오.

미국인들은 스트리밍 서비스를 보완할 수 있는 다른 무료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지역 뉴스, 스포츠, 연속극, "Wheel of Fortune" 및 "Jeopardy"와 같은 게임 쇼 스테이플 및 전국 네트워크의 황금 시간대 콘텐츠를 제공하는 방송국은 계속해서 미국 가정에서 필수 콘텐츠를 방송할 것입니다. 스트리밍 서비스가 시청의 지배적인 형태로 선형 TV를 대체한 후에 그는 말했다.

Symson은 “방송 텔레비전의 편재성과 가용성에 도달하는 디지털 플랫폼은 없습니다. “모두가 구독형 영상 서비스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매우 위험한 벤처에 엄청난 돈을 쓰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 미국 소비자의 경우, 모두 가입하면 경제적으로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스트리밍으로의 전환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주에 발표된 Deloitte 설문 조사에 따르면 평균적인 미국인은 이미 4개의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에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 거의 700만 미국 가정이 기존 유료 TV 서비스를 중단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사상 최대입니다.

그러나 미국인들이 Disney+, Netflix, NBCUniversal의 Peacock, AT&T의 HBO Max, ViacomCBS의 Paramount+의 혼란을 위해 라이브 선형 TV를 버리면 방송국 그룹 (Sinclair Broadcast Group, Nexstar Media Group, TEGNA, EW Scripps 및 Gray Television을 포함한 회사)에 상당한 위험이 있습니다.

재전송 수수료


네트워크 계열사에 대한 가장 큰 실존적 우려는 미국인들이 코드를 끊고 유료 TV를 도랑함에 따라 재전송 비용으로 수십억 달러의 가상 손실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방송국 그룹은 Comcast, DirecTV, Dish, Charter 등과 같은 유료 TV 운영자로부터 방송국을 옮길 수 있는 권리에 대해 요금을 징수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2006년경에 방송국 그룹이 소비자들이 오랫동안 운송료를 부과했던 ESPN 또는 CNN과 같은 가장 인기 있는 케이블 네트워크를 원하는 만큼 지역 TV 채널에 대한 액세스를 원한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방송국 그룹은 유료 TV 사업자가 지역 방송국을 운반하고 광고 수익을 공유해야 하는 소위 "필수품" 조항을 거부하기 시작했으며 대신 유료 TV 사업자들로부터 직접 지불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 언젠가는 유료 TV 운영자가 마음을 바꿔 이러한 채널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그 변화는 호황을 누리는 산업으로 이어졌습니다. 스테이션 그룹 소유자에게 지불된 총 유료 재전송 요금은 2006년 약 2억 달러에서 2018년 100억 달러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여전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리서치 회사 S&P Global은 2023년까지 수수료가 150억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합니다.

지역 TV 방송국의 미국 최대 소유주인 Nexstar는 작년에 거의 20억 달러의 재전송 수수료를 받았습니다. 이는 회사 전체 연간 수익의 약 44%입니다. 급증하는 재전송 수익에 힘입어 Nexstar의 2010년과 2020년 사이의 총 수익률은 거의 3,000%에 이르렀으며 회사는 The Russell 1000 대기업 지수에서 10년 동안 5번째로 좋은 성과를 내는 주식이 되었습니다.

Nexstar는 계속해서 재전송 수수료 인상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구겐하임 분석가인 커리 베이커(Curry Baker)는 Nexstar가 2024년까지 약 30억 달러의 재송신 수익을 얻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는 향후 3년 동안 재송신 수수료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입자 수를 상쇄하고도 남을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미국 전체 가구의 약 3분의 2는 여전히 케이블, 위성 또는 Hulu with Live TV 또는 YouTube TV와 같은 디지털 네트워크 번들을 통해 선형 채널 번들을 구독하고 있습니다.

EW Scripps의 26억 달러에 대해 조언한 오랜 미디어 은행가인 John Chachas는 디지털 스트리밍 서비스와 지역 방송 채널을 아직 존재하지 않는 유사 케이블 패키지로 "재묶음"함으로써 수수료를 보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올해 초 폐쇄된 Ion Media 인수. 이례적인 움직임으로 Chachas는 해당 거래에 대한 규제 승인을 보장하기 위해 23개의 Ion Media 스테이션을 개인적으로 인수했습니다.

Chachas는 "필연적으로 구독 스트리밍 서비스와 디지털 방송 네트워크의 더 얇은 번들을 제공하는 새로운 스트리밍 배포 플랫폼이 있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 번들은 지역 콘텐츠에 대해 방송국에 비용을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미국인들이 텔레비전을 보는 방식의 근본적인 변화는 이러한 예측을 크게 바꿀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엔터테인먼트 회사는 리소스를 스트리밍으로 전환하고 기존의 선형 네트워크에서 벗어나기 위해 지난 1년 동안 조직을 개편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회사가 유료 스트리밍 서비스의 벽 내에서 방송국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선호도를 잃을 만큼 충분한 콘텐츠를 제공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미 이런 일이 일어날 조짐이 있습니다. Comcast의 NBCUniversal과 ViacomCBS는 최근 내셔널 풋볼 리그와 11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표면적으로 이것은 재전송 요금을 계속 인상할 수 있는 더 많은 영향력을 가진 방송국에 희소식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거래는 NBCUniversal과 ViacomCBS가 지역 NFL 게임을 Peacock 및 Paramount+의 유료 가입자에게 스트리밍할 수 있는 권리도 부여합니다. 코드 절단이 가속화될 수 있습니다.

TV 방송 독점을 넘어서는 콘텐츠는 축구만이 아닙니다. NBCUniversal은 "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을 Peacock에서 먼저 제공한 후 동부 표준시 기준 오후 11시 35분에 NBC 계열사에서 방송합니다. 유료 스트리밍 서비스를 선호하는 시간 이동 프로그램은 역사적으로 황금 시간대 프로그램을 먼저 방영한 방송 TV 엔터테인먼트의 가치를 뒤집을 수 있습니다.

안테나의 문제


Horowitz 연구에 따르면 미국인의 약 40%가 이미 디지털 안테나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는 2019년 말 팬데믹 검역 전인 29%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안테나와 관련된 재전송 요금은 없습니다. 따라서 안테나는 방송 TV와 관련된 지역 광고 수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재전송 문제에 대한 좋은 솔루션은 아닙니다.

Syncbak의 설립자이자 CEO인 Jack Perry는 젊은 소비자가 안테나를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것도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약 15년 전 Perry는 AntennaWeb이라는 웹사이트를 개발하여 소비자에게 안테나가 있는 무료 방송국을 알려줍니다. 그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매주 이 사이트를 사용하지만 실제 안테나 판매로 이어지지는 않는다는 것을 빠르게 발견했습니다.

"안테나라고 하면 사람들은 '구식'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Perry가 말했습니다. "안테나를 사용하고 싶다면 좋겠지만 스트리밍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차세대 TV
젊은 소비자가 디지털 안테나 구매를 거부한다면 NextGen TV가 잠재적인 해답입니다.

NextGen TV(또는 더 이상하게도 ATSC 3.0)는 스트리밍을 위해 용도를 변경할 수 있는 4K 공중파 TV입니다. 튜너가 내장된 새로운 스마트 TV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Sony, Samsung 및 LG는 이미 그것을 만들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26개 도시에만 존재한다. 그러나 뉴욕, 샌프란시스코, 마이애미를 포함해 올 여름 14개, 가을까지 50개 이상이 추가될 예정이다.

NextGen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공중파 안테나 TV를 인터넷과 병합함으로써 지역 방송국은 시청자에게 가장 관련성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양방향 기능으로 뉴스, 스포츠, 라이브 이벤트 및 쇼를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라고 합니다.

스트리밍 솔루션
그래도 NextGen TV는 소비자가 새 TV를 구매해야 합니다. 모바일 장치에서 너무 많은 시청이 이루어지므로 로컬 방송국을 위한 스트리밍 옵션을 개발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것이 Syncbak의 Perry가 개발한 것입니다. Syncback은 "라이브, 로컬 및 무료" 방송 TV의 Netflix가 되려고 시도하는 VUit이라는 디지털 플랫폼을 데뷔했습니다. VUit 사용자는 200개 이상의 지역 TV 방송국에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으며 지역 방송국의 라이브 선형 피드와 서비스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기타 지역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9월에 데뷔했습니다.

지역 뉴스 피드를 제공하기 시작한 Fox Corp.의 Tubi와 같은 무료 광고 지원 전국 스트리밍 서비스도 있습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에 따르면 ViacomCBS의 Pluto TV는 지역 방송국에 뉴스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를 요청하기 시작했지만 디지털 피드는 실시간이 아니므로 재전송 지불을 피할 수 있습니다.

Sinclair Broadcast의 Adam Ware 이사는 Pluto 경영진이 Sinclair의 186개 방송국에 대한 액세스를 요청했지만 지금까지 이를 거절했다고 말했습니다. 대신 그는 이 시간을 사용하여 Stirr라는 Sinclair Broadcast Group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Stirr는 스트리밍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Sinclair 스테이션 지역 뉴스 프로그램 및 기타 지역 콘텐츠를 포함하는 무료 선형 서비스이며, 소비자에게 직접 제공할 계획입니다. Sinclair는 또한 사람이 사는 곳을 기반으로 뉴스,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선형으로 제공하는 Stirr City와 같은 서비스를 위한 독창적인 지역 콘텐츠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Ware는 "현재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당사가 소유권을 가진 콘텐츠를 사용하여 Stirr를 구동하는 것입니다. 이는 Sinclair의 성장 요소라고 생각합니다."라고 Ware가 말했습니다. “지금까지의 시청률을 보면 지역 방송국은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에 불과하다는 생각에 반대합니다. 오 반대. 이러한 방송국은 제공하는 지역 콘텐츠 때문에 의미 있는 가치가 있습니다.”

솔루션이 무엇이든 방송사의 핵심은 재송신 수수료가 결국 정체되어 하락할 경우에 대비하여 새로운 수익원을 생각하기 시작하는 것이라고 Perry는 말했습니다. 그는 핵심 요소가 커뮤니티 방송사만이 제공할 수 있는 보다 창의적인 하이퍼로컬 프로그래밍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말보다 쉽습니다. 하이퍼로컬 비디오를 케이블 액세스 TV 또는 기타 저예산, 시청률이 낮은 프로그램과 연관시키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Perry는 "지역 방송인의 초점은 '시청자에게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매력적인 시청을 제공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가장 잘하는 일을 활용합시다. 우리 커뮤니티를 덮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지역 광고주를 조합에 참여시켜 보겠습니다. 그것이 승리의 공식입니다.”

공개: 컴캐스트는 CNBC의 모회사인 NBCUniversal의 소유주입니다.